TOP GUIDELINES OF 핸플사이트

Top Guidelines Of 핸플사이트

Top Guidelines Of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Extra Hamburger icon An icon accustomed to stand for a menu which might be toggled by interacting with this icon.

종합 화물/특장차 버스/승합차 부품/정비 물류/운송 에너지 피플/기업탐방 포토/동영상 지자체 전체

헤어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드라이, 고데기를 말한다. 메이크업과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때로는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매니저 : 기타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을 가리키는 말. 보통 이름을 붙여 유진 매니저 등으로 부른다.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에이스 : 인물이나 몸매가 제일 좋다거나 지명 손님이 제일 많은 아가씨의 통칭. 업소마다 에이스의 영향력은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므로 업소에서는 에이스를 키우는 데 주력하기도 한다. [파생어 : 준에이스, 에이스 대우]

박스로 일을 핸플 사이트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가지명은 보통 외모와 마인드가 검증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지명비보다 가지명비를 아가씨에게 더 많이 내려주는 경우도 있다.

호빠선수 아가씨가 주로 쓰는 말로  호구를  유혹하여 돈,집.월세, 차 명품 핸플사이트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장타 :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도 발사가 잘 안 되는 케이스를 말함.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임. 반대말은 토끼.

화류계에서는 언냐의 얼굴이나 몸매 등 외모를 일컫는 속어임. 괜찮은 언냐를 와꾸 나오는 언냐라고 함.

자플 : 자기 혼자 플레이 한다의 줄임말로 손님이 자위를 해서 사정을 했다는 뜻이다. 키스방에서 쓰는 핸플사이트 용어다.

☆ 소프트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 밑짱을 동시에 안하거나 윗짱만 하는 선에서 핸플 사이트 비제가 없는 선입니다.

Report this page